줄지아나의 리뷰 월드(Juliana's Review World)

스타벅스 어플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정리 (+사용법, 별 적립) 본문

DAILY/TIPS

스타벅스 어플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정리 (+사용법, 별 적립)

줄지아나(Juliana) 2021. 3. 6. 20:27
728x90
반응형
BIG

안녕하세요 여러분

줄지아나예요 :)

 

최근 스벅 이용객이 매일같이 늘고있는데요,

서울에서는 우리들의 어머니아버지 세대들, 할아버지할머니 세대까지도 스벅 커피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특히나 놀랐던 건 그중 많은 분들이 스타벅스 어플을 이용하신다는 거였는데

저도 몇년째 스벅커피를 마시고 있지만 끊을래야 끊을 수 없는 이유,,

바로 그만큼 매력적인 마케팅!

 

우리나라 마케팅계의 최강자라 할 수 있는 별다방

그렇다면 왜 어플을 사용해야 하는 걸까요? 

이유를 정리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와! 스타벅스 어플이 새롭게 바꼈네요! 디자인이 더 트렌디해지고 심플해졌어요

마침 새 디자인으로 폿팅하겠네요 😎😎 바뀐 것도 이용하는 방법은 기존과 별 차이 없어서 금방 적응할 듯해요

제 소셜 앱 폴더에 들어가면 이렇게 사이렌 어플이 따단~

왜 이걸 이용하는지 아래에서 설명 드릴게요

 

 

 

등급에 따른 혜택 (웰컴 - 그린 - 골드), 출처는 스타벅스 홈페이지

 

 

 

맥도날드, 버거킹, 올리브영 등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구매하고, 할인 받고 하는 시대이다보니 

그에 따라 어플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많아요. 혜택을 받기 위해 가입하는 어플!

 

단, 이 모든 혜택은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할 때만 받을 수 있다는 점 필수로 아셔야 합니다.

카드는 버스카드처럼 선불결제 후 이용한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등급은 웰컴 - 그린 - 골드로 구성되어있고, 웰컴에서 별 5개 모으면 그린, 그린에서 별 30개 모으면 골드로 업그레이드 됨.

그린도 웬만한 혜택은 다 받지만 골드회원만이 받는 별12개 무료음료쿠폰이 최고! 에코별 보너스 혜택으로 제조음료 6번만 먹으면 별12개쿠폰이 똬앟~

 

 

 

 

 

 

⭐️어플을 사용하는 이유⭐️

 

1. 별적립 & 쿠폰 : 스벅 카드로 결제시 별 1개 적립, 10,000원 당 별 1개씩 추가 적립 -> 이후 별 12개 모으면 무료음료쿠폰 1장 (골드회원만 해당), 회원가입하고 첫 구매하면 받는 웰컴쿠폰, 생일 2주일 전에 나오는 생일쿠폰, 원두 구매시 아메리카노 쿠폰, 자동충전 1+1쿠폰 등 다양한 쿠폰 제공

2. 폰으로 카드 충전 : 신용/체크카드가 당장 내 손에 없어도 폰으로 카드를 충전해서 바로 사용 가능.

3. 사이렌 오더 : 대기줄 귀찮게 왜 서나요? 어플로 결제하면 대기선에 있는 사람들보다 음료를 먼저 받을 수 있는데요? 🥺 친구한테 선물 받은 기프티콘도 어플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분할결제시만 대기줄에 서면 됩니다

4. 개인컵 혜택 : 개인컵을 가지고 있으면 300원을 할인 받거나, 에코별을 적립할 수 있는데 이렇게 할 경우 스벅 카드로 구매해서 1개 + 에코별 1개 = 2개 적립

5. Free extra : 샷/드리즐/휘핑/자바칩 등 엑스트라 하나 무료! 스타벅스는 무조건 샷 추가 아닙니까~

6. 설문조사 : 팝업으로 뜰 때 참여하면 별 1개 적립~! 별 하나 받기 참 힘들어요,,,엄청 물어보는 게 많긴 함

7. e-frequency 이벤트 스티커 적립 : 비회원이더라도 어플이 있다면 게스트 인증 후 스티커 적립 가능. 지난 여름 초대박을 터뜨렸던 레디백 등이 여기에 속합니다.

 

 

 

어플 홈 화면. (왼 기존 오 최신)

 

 

 

본격적으로 어플을 써보러 갈까요?

저는 진즉에 골드 회원이었고요, 닉네임은 노노카 이모가 된 최근에 바꿨슴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시면 맨 위에 닉네임 써있는 컵모양이 제가 골드 레벨이라는 걸 알려주는 표시고요

바로 오른쪽에는 제가 사용하는 카드의 잔액이 보여요.

그 아래에서 사이렌 오더와 기프트 샵을 이용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 어플을 사용하는 친구에게 선물하기 위한 용도~! 자신에게도 가능!

e-Coupon에 노란 점이 들어와있는데 이건 저에게 새로운 쿠폰이 들어와있다는 표시입니다.

What's New는 공지사항, 우측 하단에 있는 오토바이는 서울 몇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는 딜리버리 기능! 이건 저도 아직 사용 안 해봤네요.

 

 

 

 

 

 

여기는 알림 센터

사이렌 오더를 넣으면 주문이 완료됐고, 주문한 메뉴가 나왔으니 픽업해라, 재고 없음 등으로 주문이 거절됐다면 거절된 이유 등이 뜹니다.

저는 아직은 거절 당해보지 않아서 실물로 본 적은 없습니다. 낄낄

 

 

 

 

 

 

 

 

다음은 카드인데요

저는 카드 컬렉터라서 😎😎

지금까지 32개 모았네요 !

어차피 하나만 구입/등록해놔도 계속 충전하고 쓸 수 있지만, 저는 어차피 돈 충전할 거 새 카드 등록해서 여러개 모아둡니다 힝힝

기존에 있던 카드로 10,000원 충전하나, 새 카드 2개에 5,000원씩 충전하나 같은 금액 쓰는 거니까요!

 

 

 

 

 

 

에코별 보너스 설정하는 방법은 환경설정에 들어가면 닉네임 바로 아래에 있는 개인컵 리워드 설정에서 할 수 있습니다.

300원 할인보다는 훨씬 더 이득이겠쥬?

 

 

 

 

 

 

아래 메뉴 탭에서 가운데 있는 '오더'를 누르면~! 바로 사이렌 오더 입니다. 별 거 없어유 희희

누르면 나만의 메뉴라고, 내가 자주 주문하는 또는 퍼스널라이징한 메뉴를 저장해서 매번 바꿀 필요 없이 바로 주문하기 누르면 됩니답

 

 

 

사이렌 오더 넣는 과정.

 

 

 

다들 어플, 사이렌 오더 하면 되게 복잡하게 생각해서 안 하려고 하는데 말보다 손이 더 빠를 때가 있답니다 휙휙~

전체 메뉴에서 원하는 메뉴 고르고 누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뜨근 그, 츠근 그 고르고 아래로 내리면~

사이즈 선택과 함께 용량도 나와있어 간편하쥬?

 

 

 

 

 

스벅이 가장 좋은 이유는 퍼스널 옵션 선택 가능인 점인데요 

샷 추가, 소스 양 조절, 우유 온도 및 우유 종류, 휘핑 크림 올릴지 말지 선택 가능

아래 더 내리면 드리즐도 있는데 여기 나오는 옵션들이 free extra가 가능한 거랍니다

샷 추가 2개하면 1개에 대한 것만 무료 + 하나는 600원~! 😁

 

이렇게 정리해놓고 보니 스타벅스는 이용을 안 하면 손해예요

스벅 애용자라면 필수인 스타벅스 어플, 이제 왜 이용해야 하는지 아셨쥬?? 😁👍🏿

 

또 봐요!

©줄지아나

728x90
반응형
SM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