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지아나의 리뷰 월드(Juliana's Review World)

코로나 데이트 코스 / 실내 데이트 추천 / 커플 러브젠가 게임 본문

DAILY/TIPS

코로나 데이트 코스 / 실내 데이트 추천 / 커플 러브젠가 게임

줄지아나(Juliana) 2021. 5. 13. 08:00
728x90
반응형
BIG

안녕하세요 여러분 :)
줄지아나예요!

어느덧 1년이 넘어버린 팬데믹
독자분들 중 지금 사랑을 하고 계신 분들은 어떻게 데이트 하고 계신가요?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전쟁통에서 살아남으며 안전하게 데이트 하는 방법입니다 :)

< 코로나 데이트 코스 / 실내 데이트 추천 / 커플 러브젠가 게임 >

 

<오븐마루> 오리지널 로스트 치킨


1. 실내 데이트 / 집데이트 : 배달 음식 + 맥주

 

우리가 무슨 민족입니까 여러분~!

우리는 배달의 민족이쥬,,

저는 평소 배달도 이용하지 않고, 요리도 하지 않는 스타일인데 10시면 쫓겨나는 시국이니

헤어지긴 싫고..밖에서 포장해오거나 배달해 먹는 것만이 살 길이쥬...!

요건 집 근처에 있는 로스트 치킨집에서 포장해온 건데요, 포장해오면 할인해주는 곳도 늘고 있으니 포장도 이용해보세요 추천추천 b

집에서 단 둘이 먹는 시간은 사람 바글바글한 데서 먹는 것보다 더 서로에게 집중도 할 수 있는 좋은 시간 !

사진엔 치킨만 있지만 맥주는 뭘 먹든 필수쥬? 😂😂

 

 

LG유플러스 티비 리모컨


2. 실내 데이트 / 집데이트 : 넷플릭스 + 맥주

코로나 데이트 코스 중 이번에도 빠질 수 없는 맥주지만

아니 그 전에 중요한 것은 넷플릭스 등 영화, 유튜브 영상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거 !!

LG유플러스에서 인터넷+티비를 설치하면 넷플릭스가 제휴로 설치되어있다고 했어요 

처음 설치할 당시엔 어차피 나한텐 필요 없는 기능이라고 생각했는데,,이렇게 쓸모가 있게 되네요 🙋🏿‍♀️

 

줄지아나가 추천하는 영화 리스트는요 !

- 달달한 영화를 원한다면 <이터널 선샤인>, <노트북>, <미드나잇 인 파리>, <플립>, <어바웃 타임> 등 

참고로 이터널 선샤인은 커플끼리 보기에 정말 좋은 영화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사실은 달달한 장면이 나오지만 슬픈 로맨스 영화예요

- 무서운 영화를 원한다면 <오펀>, <알포인트>, <버드박스>, <겟아웃> 등이 있고요

- 화끈한 영화를 원한다면 <365일>, <브리저튼>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아직 본 적은 없습니다 😂😂😂

보신 적 있으신 분들은 후기 부탁드려요,,,재밌으면 저도 보려고요 😂

 

얼마 전엔 봉테일 감동의 <옥자>를 봤는데 정말 궁금해서 본 거긴 했지만 이것도 집중력 최고였어요 🥺

 

 

 

3. 실내 데이트 / 집 데이트 : 커플 러브젠가 게임 / 보드게임 + 맥주

 

이건 평소 궁금해 했던 보드게임이라 한번은 해보고 싶어 구매해본 건데요

구매처는 네이버쇼핑에서 찾은 '띵덕'이고, 금액은 10,000원대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냥 젠가에 본인이 원하는 스티커를 붙이고 나서 젠가 탑을 쌓아서 진행하면 되는 게임이에요

스티커 종류는 술자리 버전, 커플 버전, 19금 버전, 29금 버전, 39금 버전이 있었어요

음란마귀를 쓰고 있는 저같은 사람들은 더티한 것만 붙이고 그랬는데 상대방이 순수한 질문을 붙였을 때 갑분싸가 되고,,

그 더티한 젠가를 내가 뽑게 될 가능성에 대해서도 고려를 하셔서 붙이셔야 합니다,,,😂

보드게임 카페에 가도 커플 게임으로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건 술이 빠지면 재미가 없겠죠 당연히? :) 

그래서 집에서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구매하지 않으신 분들의 재미를 위해 몇개만 살짝 공개해보면 커플 버전 :

상대방에게 궁금했던 점 물어보기, 연애하면서 나도 놀란 나의 모습은?, 내가 바라는 연애스타일은? 등등

커플 사이에서 필요한 대화들로 잘 구성되어있습니다. 재미있어요 !

대답 못 하면 술을 마셔야 하지만 대답 못 할 이유가 있겠나요 ~~ 😁

 

 

 

 🔼 옛날에 재밌게 봤던 커플 러브젠가게임 취중토크

 

당시에 영상을 볼 땐 뭘 저렇게 뽑나 재밌어 보인다 하면서 봤는데 이게 이거일 줄은 몰랐네요 😂

영상은 신혼부부 편 커플 러브젠가라서 수위가 좀 있답니다 😂😂

 

 

요즘 읽고 있는 책의 일부

 

4. 실내 데이트 : 한적한 카페에서 같이 공부/독서하기 또는 브런치 먹기

 

요즘은 어딜 가도 사람이 많아서 인적 드문 곳을 찾기가 어려워진 때인데요 😂

동네에 있는 개인 카페나, 프랜차이즈 카페라도 오전 시간대에 가면 사람이 적어서 좋답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보기 위해 시간이 뭐가 중요하겠슴까 !!!! 오전부터 만나세요 그냥 !! 😂😂😂

서로가 장난 가득한, 또는 이야기하는 모습만 보다가 어디 하나에 꽂혀서 집중하는, 심각한 모습을 본다면 또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올 거예요 😎

코로나 데이트 코스로 카페 데이트에서 독서하기 또는 맛있는 디저트 / 브런치 먹기 추천 !

 

 

 

5. 실외 데이트 : 한적한 골목 탐방 / 산책하기

 

얼마 전에 날씨가 너무 좋아 대학로 쪽에서 왕십리까지 쭉 걷고 다시 돌아왔는데요,

거리가 왕복으로는 10km 정도였으니 22,000보 가까이를 걸었더라고요 한 2시간 걸은 것 같아요

카페나 집에 앉아서 수다 떠는 것도 좋지만, 사람 많은 곳을 피하고 싶을 땐 밖이 최고쥬걸으면서 이야기도 하고 바람도 쐬고 손도 잡고더 더워지기 전에 산책 다녀오시는 거 적극 추천드릴게요 👍🏿

 

 

 

6. 실외 데이트 : 같이 운동하기 / 러닝하기

 

추천하고 싶은 코로나 데이트 코스이자 줄지아나가 가장 좋아하는 데이트 중 하나 !

평소에도 저는 러닝을 참 좋아하는데, 좋은 사람과 같이 뛴다는 것은 함께 건강해지고 좋은 것 같아요 👍🏿

상대방도 평소에 운동을 좋아한다면 5km를 쉬지 않고 달려보세요,함께 뛰다가 내가 느려지면 상대방이 맞춰주고, 상대방이 빨라지면 함께 같이 호흡을 함께 하며 맞춰 뛰고,이렇게 뛰다보면 숨차 쥬ㄱ......는 넝담~ㅎ (😂)

 

죽으시면 안 되고요 여러분,,,!

이렇게 함께 페이스를 맞춰 달리다 보면 마지막에 내 옆에 있는 사람의 땀 흘리는 모습을 보며 더 애틋하고 뿌듯하고 자랑스러운 느낌이 들 거예요 (단, 두 사람 모두 운동을 좋아해야 한다는 점 다시 강조드립니다 😂)

뛰고 나서 밖에 잠깐 앉아서 마시는 맥주는 개꿀 ! 물론 사람 없는 자리로 잘 구하시길 바랄게요 ,,,저희는 무서워서 사람 많은 곳이라면 최대한 바로 피하려고 한답니다,,안전이 우선 🙋🏿‍♀️

 

시험을 앞둔 곰자기가 말씀하셨습니다

"전쟁 중에도 다 연애하고 애는 생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로나라고 연애 멈추는 거 아니고, 사랑이 멈추는 거 아니지 않겠슴까?저는 커플 러브젠가 게임에 푹 빠져서 친구들에게 동네방네 추천을 하고 다녔답니다혹해서 구입한 애들은 아직까진 없었지만 정말 추천한다구효,,,꿀잼 보장이라구효,,,모두 힘든 시기 사랑하는 마음 변치 않고 그 마음 쭉 가져가기로 약속 🙋🏿‍♀️

 

 

 

그럼 또 봐요!©줄지아나(Juliana)

728x90
반응형
SM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