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지아나의 리뷰 월드(Juliana's Review World)

<썬더치킨 메뉴> 눈 감았다 떴더니 사라짐 (Feat. 여자 넷의 치킨 흡입) 본문

REVIEW/RESTAURANTS

<썬더치킨 메뉴> 눈 감았다 떴더니 사라짐 (Feat. 여자 넷의 치킨 흡입)

줄지아나(Juliana) 2022. 8. 28. 19:53
728x90
반응형
BIG

안녕하세요 여러분 

줄지아나예요 🙋🏿‍♀️

 

요새 치킨 값이 너무 많이 올라서 

마음 먹지 않고서야 아무렇지 않게 먹기가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 

치킨 한 마리에 2만원이라니 ... 

배달비가 4천원이라니 ,, 

아무리 돈이 많아도 이제 치킨은

배달 시켜서 먹고 싶지 않아요 🥲

 

그래서 요즘은 직접 가서 많이 먹곤 하는데요,

얼마 전 치킨이 너어무 먹고 싶어서

진짜 간만에 야식 먹자고 연구실 친구들이랑 다같이

학교 주변에 있는 치킨집을 가보기로 했어요

<썬더치킨 메뉴> 눈 감았다 떴더니 사라짐 (Feat. 여자 넷의 치킨 흡입)

 

넷 중에 둘이 배가 불러서인지 

한 명이 한 마리를 시키자는 망언을 했고 

넷이서 한 마리를 시키다니

파든 ???? 

결국 뼈 있는 거 한 마리 + 순살 반 마리

시켰는데 ,,

15분 동안 기다려서

삽시간에 거덜이 나버렸다고 합니다

한 입 먹었는데 빠삭-! 하면서 정말 맛있어서 

저희 모두 이성을 잃고 먹었어요 

한 명이 데리고 온 거고 셋은 처음 먹어본 건데 

썬더치킨만의 저 옛날 맛과 빠삭함 그리고 신선함 ,, 오우 !

 

 

썬더치킨 메뉴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위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순살도 가능하고

소떡도 있고 어묵소시지 ? 소시지튀김 ? 같은 게 있었어요 

가격은 각각 하나에 3천원인가 그랬던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술안주가 여러개 있어요 

탕류도 있고, 떡볶이도 있었는데 다 맛있게 생겼었다눈 ,, 🥹

썬더치킨은 어디에나 지나가다보면 다 있으니 

다음에는 여기 말고 다른 지점도 가보려고 해요 

아니 그 전에 여길 먼저 한번 더 올 것 같기두 ... 🥹

저희 다 배고프지도 않았는데 

단순 먹고 싶었다는 이유만으로 

다들 흡입을 흡입을 ,,, 🤤

눈 감았다 뜨니 사라져있는 고기들 ..

 

집 주변에 썬더치킨이 있다면 

여러분도 꼭 가보시길 추천 추천~!

 

또 봐요,

©줄지아나(Juliana)

728x90
반응형
SM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