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지아나의 리뷰 월드(Juliana's Review World)

<성신여대 순대국밥/전골 맛집> 신천순대국 다녀온 후기 본문

REVIEW/RESTAURANTS

<성신여대 순대국밥/전골 맛집> 신천순대국 다녀온 후기

줄지아나(Juliana) 2021. 6. 4. 08:00
728x90
반응형
BIG

안녕하세요 여러분~! 

줄지아나예요 

 

얼마 전에 엄마랑 오빠랑 함께 맛집에 다녀왔는데요,

저희가 먹었을 땐 맛있었고 인근에서도 꽤 자주 다니는 곳 같아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

<성신여대 순대국밥/전골 맛집> 신천순대국 다녀온 후기

 

 

여기는 성신여대에 위치한 순대국 집인데요,

전라도의 딸인 줄지아나는 서울에서 먹는 순대국밥을 그리 즐기지 않습니다.,,.,

자극 없는 국 + 초장 없는 순대국은 정말 재미가 없어요..그나마 깍두기 국물 퍼부으면 조금 낫긴 한데 말이쥬

아무튼 그래서 몇번 실패한 뒤로 막 찾아다니는 편은 아닌데

엄마가 이날 왠일로 전골을 드시고 싶다 하셔서 찾아간 순대국집맨~

메뉴는 이렇게 있고요, 겉에서 봤을 때 좀 세월의 흔적이 보이는 곳이라서 뭔가 맛집 스멜이 납니다 🙋🏿‍♀️

 

 

크기는 중과 대뿐이라서 저희는 중으로 주문했고요,

가격은 메뉴판에 나온 것처럼 25,000원이고 플러스 밥까지 주문하셔야 합니답

야채 가득 올려 나오는 먹음직스러운 순대곱창전골~

얼큰하고 자극적인 게 먹고 싶었던 때였지만 기대는 아직 안 한 상태

 

 

영접을 시도하는데요 🙈🙈🙈

우선 비주얼은 합격이쥬? 맛있게 생겼네요 지글지글 

처음에 나올 때 다 익혀서 나온 것이니 데워서 먹으라고 안내해 주십니다

그러나 저희는 짜게 먹고 싶어서 계속 익히는 중

또 오빠랑 저는 중간에 끄자, 더 익혀서 졸여 먹자로 다투고요~네 다음 웬수~

 

 

폿팅하는 지금 시점은 밥을 배불리 먹고 나온 후인데,,

뜻밖에 위 테러를 당하고 마네요

빨간 거나 주황 거 보면 군침 도는 게 딱~한국인이라는 걸 스스로 증명함과 동시에 파블로프의 개가 생각남 😂😂

별다른 자극 없어도 보는 것만으로 침 한 바가지 쏟는 한국인,,,

 

 

성신여대 순대국밥/전골 맛집 신천순대국의 순대곱창전골에는 당면이 포함되어있습니당!

줄지아나가 가장 마음에 들어한 부분, 줄지아나가 좋아하는 당면 ~~ 다 제 입으로 슝-😁😁

당면 나오는 집 맛집 🙋🏿‍♀️🙋🏿‍♀️❤️👍🏿

 

제가 신입생 시절 필리핀으로 유학을 다녀왔을 때,

1년 내내 하루도 빠짐 없이 그리워했던 음식이 바로 순대국밥이었어요 

다들 그러신지 모르겠지만 저는 한국을 오랫동안 비울 때면, 떠나기 바로 직전에 먹고온 음식이 돌아갈 때까지 생각나더라구요,,

결국 돌아오자마자 아빠랑 오빠 만나서 바로 조점례 순대국 얌얌 했었던 기억이 😁

그때를 떠올리면 어릴 적 고생한 줄지아나가 안쓰럽고 아련해지면서 추억이 떠오르네요 히히

아무튼 또 사족이 길어졌는데 비주얼 짱짱이쥬?

 

 

성신여대 순대국밥/전골 맛집 신천순대국에서 순대국 먹으며 빼놓을 수 없는 것은 깍두기와 김치~

빨간 걸 좋아하는 줄지아나는 뼛속까지 한국인이에요 🙋🏿‍♀️

 

사진 : 혈육

 

센스 있게 앞치마 챙겨주시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 직원 분 덕에 기분 좋아진 채로 식사를 하고 왔답니다 😌

보다보니 전골 또 먹고 싶다,,,

 

 

송이버섯이랑 당면 얌얌~

또 먹고 싶어지네요 오늘 저녁 안 먹으려고 했는데 잉잉 😂

 

 

초고추장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새우젓?같은 양념장에 찍어서 그래도 맛있게 얌얌쩝쩝꿀꺽 먹고 왔오요 

순대집 가서 초고추장 찾으면 다 라도인 😂😂😂

 

 

저흰 이용하지 않았지만 성신여대 순대국밥/전골 맛집 신천순대국에서는 커피도 후식으로 먹을 수 있었고요 ~

 

 

코시국이 아니었다면 24시간 영업인 곳이었는데, 10시만 되면 문을 닫아야 하는 곳 🥲

코로나가 풀려서 시국이 시국다워지면 야식으로나 아침에 해장국으로 먹기 딱일 것 같아요 특히 3명 이상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

 

🔼 <성신여대 순대국밥/전골 맛집> 신천순대국 찾아가시는 길

 

성북천을 타고 올라가다보면 나오는 돈암동성당 사거리 - 세븐일레븐 편의점 - 온누리약국 옆에 있어서 위치가 좋아 찾기에 편해요 🙋🏿‍♀️

 


⭐️리뷰정리⭐️

 

- 전화번호: 02-921-9802

- 제로페이 가능

- 주차장: 공영주차장 이용

- 화장실: 有

- 가성비: 굿, 셋이서 가면 전골 中자 꿀

- 위치: 좋음, 찾기 쉬움

- 직원: 친절


 

 

🔼 줄지아나 유튜브 채널도 놀러오세욘!

 

또 봐요!

©줄지아나(Juliana)

728x90
반응형
SM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