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지아나의 리뷰 월드(Juliana's Review World)

<한성대 곱창> 동네주민이 추천하는 '땡초곱창' 본문

REVIEW/RESTAURANTS

<한성대 곱창> 동네주민이 추천하는 '땡초곱창'

줄지아나(Juliana) 2021. 5. 15. 08:00
728x90
반응형
BIG

안녕하세요 여러분

줄지아나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것은 제가 평소 자주 이용하는 곱창집인데요

전부터 한번은 올리려고 찍어놨다가 벌써 몇개월 가까이를 묵혀두고 있었다는 것을 깨닫고 급업로드를 해봅니당

인근에 사시는 분들 중 아시는 분들은 아실 곳이에요, 맛있어서 😎

<한성대입구 곱창> 동네주민이 추천하는 '땡초곱창'

 

 

저는 평소 쓰레기 나오는 게 너무 싫고, 설거지하는 게 귀찮아서 집에서는 뭘 잘 먹지 않는 스타일인 줄지아나

그렇기 때문에 배달 음식은 더더욱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가서 먹고 오는 걸 더 선호하는 어느덧 9년차에 접어드는 자취러...⭐️

그런데, 그중 그나마! 포장해먹는 거의(?) 유일한 곳이 이곳입니다. 그만큼,,앙 맛있띠

 

인근에 종로곱창이라고 곱창집 중 가장 유명한 곳이 있는데, 거긴 이미 알려진 맛집이라 언제 가든 사람이 바글바글..하기에

그냥 쓰레기 나오더라도 안전하게 먹자 해서 시켜먹기 시작한 1인 식사 이 곱창집

여기는 종로곱창에 비해 아는 사람이 적은 편이라 대기시간이 적어 금방 나옵니다.

그래서 이날은! 막곱창이 너무 먹고 싶은 날이라 1인분을 포장해온 날이었던 것으로 기억하고, 먹은 건 2-3번째? 였을 때인 것으로 기억해요.

 

 

메뉴와 가격표, 메뉴는 땡초곱창, 야채곱창, 소금구이, 양념구이가 있는데

저는 매번 소금구이로 먹었고 지금까지는 한 6번 정도 먹어본 것 같아요. 친구들에게까지 추천한 이곳!

처음에 1인 포장 가능한 곳을 찾다가 저희 오빠를 통해 알게 돼서, 저를 방문한 친구들을 먹이기도 했답니다.

이번 주 초? 저번주 말쯤인가가 가장 최근에 먹은 소금구이고, 그때 포장하면서 제 눈에 들어온 양념구이,,,

다음엔 너로 간다,,,냄새도 좋고 비주얼 굳굳이었어요

 

 

쓰레기를, 더 정확히는 처리를 너무 싫어하고 귀찮아하는 줄지아나는 늘 일회용품 최소화, 소금, 탄산음료를 받지 않습니다,,

그러면 소금 빼고 이렇게 양념장과 미니 커터를 주십니다. 🙋🏿‍♀️

양념장은 이렇게 2개로 구성되어있는데, 왼쪽은 양념구이에 쓰는 소스가 아닐까 싶고, 오른쪽은 약간 불닭소스 느낌처럼 좀 더 꾸덕(?)하고 살짝 더 매콤해요. 줄지아나의 한성대 곱창 땡초곱창 페이보릿 소스는 왼쪽~!

 

 

이렇게 같이 상추 포함 여러 야채가 함께 들어있어요

줄지아나는 잠시 뒤 얘네를 곱창 속에 때려부을 겁니당 🙋🏿‍♀️

 

 

그렇게 급하게 커팅하면 이런 비주얼이...! 뜨든

보기만 해도 너무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두근 두근

다행히 좀 전에 저녁밥을 먹었기에 셀프 위테러를 방지할 수 있었읍니다 ,,, 

 

깻잎과 함께 싸묵는 곱창...! 

앙 황홀띠 🙋🏿‍♀️🙋🏿‍♀️

 

 

동네 주민이 추천하는 한성대 곱창 땡초곱창의 비주얼을 보십시오,,,

줄지아나는 양파를 사랑하기 때문에 양파를 엄청 먹습니다,,

버섯과 당근도 함께 들어있네요

결국 다 제 뱃속으로 들어갈 거지만요 후후

내용물은 곱창 뿐 아니라 막창, 그외에 다른 내장도 들어있는데 아직도 이름을 모르겠어요 😅

 

 

아까 위에 있던 야채 때려넣기! 얍얍!

저 마늘 줄기 같은 거 잘못 먹으면 무지 매우니 주의,,

두 말 필요 없이 정말 맛있습니다. 제 입맛에는요,,

소금구이인 것에 비하면 비린내도 이정도면 적은 편이고 쫄깃쫄깃 황홀띠하네요 😁

 

 

저를 행복하게 해주는 이곳의 이름은 동네주민이 추천하는 한성대 맛집 땡초곱창이고요

위치도 함께 첨부해놓도록 할게요

 

 

와플대학, 혼다 오토바이, 오븐마루만 기억하세요! 바로 그 주변에 있어요

 

 

🔼줄지아나 유튜브 채널도 놀러오세요 ❤️

 

 

그럼 또 봐요!

©줄지아나(Juliana)

728x90
반응형
SMALL
Comments